달력

7

« 2014/7 »

'2014/07/05'에 해당되는 글 1

  1. 2014.07.05 2주 비염 탈출 프로젝트, '퀵 비염 프로그램'

비염은 환절기에만 발생한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비염환자들에게 비염은 계절과 관계 없이 증상이 나타난다.

비염 환자들은 콧속 답답함과 끊임 없는 콧물, 재채기로 여름철에도 어김없이 불편함을 겪고 있다.

보통 비염은 체온면역이 저하된 신체가 온도 변화에 적응하지 못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환절기에는 물론, 겨울이나 여름철에도 비염증상이 심하게 나타날 수 있다.

이에 비염한의원 '숨길을열다한의원'이 2주 만에 비염을 치료할 수 있는 '퀵 비염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숨길을열다한의원 홍대점 오재성 원장은 "한의원에 내원하는 환자들을 보면 이미 다른 비염치료를 경험해봤거나 오랜 기간 비염으로 고생하던 환자들이 많다"며 "이들 중 대부분은 빠른 치료를 원하지만, 비염치료에 대한 확신이 없거나 비염치료비용에 대한 부담감을 느끼는 환자들이 많다"고 설명했다.

오 원장은 이어 "이는 나뿐만이 아니라 숨길을열다한의원 전 지점의 원장들이 공통적으로 느끼는 부분이며, 이에 퀵 비염 프로그램을 만들게 되었다"고 전했다.

퀵 비염 프로그램은 우선 비염환자의 증상과 체질 진단으로 시작된다.

진단을 토대로 비염증상과 체질에 따른 탕약, 환약과 저하된 체온면역력을 강화하는 치료가 진행된다.

또 한의원 방문케어와 집에서도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방법을 지도하고 2주간의 치료가 끝나면 회복 여부를 점검한 후 재발방지를 위한 생활지도법을 안내하고 있다.

한편 숨길을열다한의원 홍대점 오재성 원장은 비염과 비염치료법을 꾸준히 연구하면서 'SBS 스페셜 마법의 1도 당신의 체온이야기', 'KBS 스펀지', 'KBS 뉴스광장'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해 비염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
Posted by 건강텔링